SSG 선발 투수 김광현이 비시즌 미니 캠프를 이끌며 팀을 위한 희생정신과 리더십을 보여주었다. 그의 이러한 노력은 2025년 SSG의 주장으로 선임되는 데 이바지하였고, 팀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긍정적으로 이끌고 있다.
지난 10월1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선 정규리그 144경기로도 순위를 가리지 못한 프로야구 SSG 와 KT의 5위 결정전이 열렸다. 8회초까지 3-1로 앞서가던 SSG 는 8회말 멜 로하스 주니어에게 통한의 역전 스리런포를 얻어맞았다. 마운드를 지키던 ‘구원 투수’ 김광현 은 고개를 떨궜다. SSG 는 이날 3-4로 져 포스트시즌 진출이 좌절됐다.
김광현은 KT와 운명의 타이브레이커 사흘 전인 9월28일 대전 한화전에 선발 등판해 5.1이닝 2실점 역투를 펼쳐 팀의 6-2 승리를 이끌었다. 당일 97구를 던진 김광현은 단 이틀 휴식 후 KT전에 구원 등판했다. 오태곤은 이 과정을 지켜보며 팀을 우선하는 베테랑의 희생정신을 느꼈다고 한다. 김광현은 2025시즌 SSG의 새 주장으로 이 같은 의지를 이어간다. 추신수가 은퇴하며 주장직을 이어받은 김광현은 평소에도 후배들을 잘 챙긴다. 비활동 기간이던 올해 1월엔 일본 오키나와에 미니 캠프를 차려 후배 투수들과 함께 훈련했다. 항공료는 각자 부담했지만, 숙박과 식사 등 체류비는 김광현이 책임졌다. 2024시즌 종료 후엔 함께 고생한 투수, 포수들과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다.
South Africa Latest News, South Africa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겨울방학 알차게 보내기 위한 다양한 캠프 소개겨울방학을 알차게 보내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캠프들이 소개된다. '자기주도 진로 적성 온드림(ON-DREAM) 캠프', '로지컬 글쓰기 독서 토론 캠프'와 'K-POP 보컬 집중 캠프', 'K-POP 댄싱 몰입 캠프', 'K-POP 뮤지컬 캠프' 등을 통해 학생들은 다양한 경험을 통해 성장할 수 있다.
Read more »
'일본 극우화'의 배후 세력, 또다시 꿈틀대는 이유[김종성의 히,스토리] 자민당 리더십 위기 속, 일본 극우파는 '자위대 명기' 헌법 개정 추진 중
Read more »
프로야구 LG 새 주장 박해민 '책임감 느껴…비시즌 준비도 철저'(서울=연합뉴스) 김동찬 기자=박해민(34)이 프로야구 LG 트윈스 2025시즌 새 주장이 됐다.
Read more »
소 먹이의 정체... 헌옷수거함에 들어간 옷들이 왜?[지구를 위한 플랜 A] 모두를 망치는 패션, 모두를 위한 패션
Read more »
삼성전자, 반도체 경영 전략 담당 사장 교체 및 주요 인사 발표삼성전자는 반도체 경영 전략을 강화하기 위해 주요 인사를 단행했습니다. 전영현 부회장이 메모리 사업부를 이끌며, 김용관 사장과 이원진 상담역 등이 새로운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Read more »
김형석 교수, 사회과학 문제 해결의 방향 제시김형석 연세대 명예교수는 대학에서 교양학부를 이끌며 자연과학, 사회과학, 인문학의 성적 평가 차이를 설명, 이를 통해 사회과학 문제 해결 방안을 제시했습니다.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