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문시장에서 만난 시민들이 대통령의 계엄령 선포에 대해 비판적인 의견을 제시하며, 대통령이 국민을 위험에 빠뜨린다고 비판했다.
4일 오전 서문시장에서 만난 대구시민들도 대통령 의 계엄령 선포는 무리수였고, 국민을 위험에 빠트리는 행위였다고 비판적인 의견을 밝혔다. 시민들은 탄핵 이야기가 나오는 대통령 이 자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자충수를 뒀다고 했다.
이 씨는"본인이 탄핵 당할까봐 선방을 친 게 아닌가 싶다. 국방부 장관을 꼭두각시로 세웠다"며"이게 나라가 거꾸로 가는 건가 싶었다. 대통령은 물러나야 한다. 탄핵감"이라고 언급했다. 김 씨는 탄핵 여부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다면서도,"윤석열 대통령을 지지했지만, 한동훈 대표와 자꾸 갈등을 일으켜 집안 싸움을 하는 때부터 자기관리를 좀 못한다 싶었다"며"자기가 잘 못하겠으면 차라리 남을 주든지"라고 덧붙였다.
South Africa Latest News, South Africa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 헌법과 계엄법 위반으로 비판윤석열 대통령이 비상계엄을 선포하는 과정에서 헌법과 계엄법을 위반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를 통해 군인들이 시민들에게 위협을 가한 상황이 발생했으며, 이는 명백한 위헌적 행위로 평가되었다.
Read more »
윤석열 대통령의 위헌적 비상계엄, 대구-경북 야권과 시민사회단체가 즉각 퇴진 요구윤석열 대통령의 위헌적 비상계엄으로 인해 대구 시내에서 진보정당과 시민사회단체가 기자회견을 열고 즉각 퇴진을 촉구했다.
Read more »
[NBS]윤 대통령 지지율 27%…TK에서 15%P 올라윤석열 대통령의 지지율이 2주 만에 8%포인트(p) 올랐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21일 공개됐다. 윤 대통령의 핵심 지지 지역인 대구·경북(T...
Read more »
[한국갤럽]윤 대통령 지지율 소폭 상승해 20%…TK 14%P 올라윤석열 대통령의 지지율이 소폭 올라 20%대에 턱걸이했다. 윤 대통령의 핵심 지지층인 대구·경북(TK) 지역 지지율이 30%대 후반을 기록...
Read more »
윤석열 정부 계엄령 선포 후 주민들의 반대 집회와 환경부의 무도한 대처윤석열 대통령이 계엄령을 선포한 상황에서 청양 지천 댐 건설 반대 주민들이 집회를 열었고, 이에 대한 환경부의 대처는 비판받고 있습니다.
Read more »
윤석열 대통령의 계엄령 해제 후 시민들의 항의 집회윤석열 대통령이 선포한 계엄령이 국회에서 해제된 후, 시민들이 국회 앞에 모여 집회를 열고 반대 목소리를 높였다. 계엄 해제 요구안이 통과되자 시민들은 더욱 분노하며 대통령을 향한 항의를 이어갔다. 경찰과 시민들이 충돌하며 헬기 소리에 두려움을 느낀 시민들은 계엄군의 진입을 막기 위해 온몸을 바쳤다.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