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국가대표팀은 필리핀에 1-1 무승부를 거두며 AFF 챔피언십에서 단독 선두를 유지했다.
김상식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국가대표팀은 18일 오후 10시 필리핀 마닐라에 위치한 리잘 메모리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 아세안축구연맹 챔피언십 조별리그 B조 4차전에서 필리핀 에 1-1 무승부를 거뒀다. 이로써 베트남은 2승 1무 승점 7점을 기록, 단독 선두를 유지하는 데 성공했다.
이후 베트남은 경기 주도권을 잡고 흔들었다. 전반 24분 딘 탄 빈이 수비와의 경합을 이겨내고, 왼발 슈팅을 기록했으나 살짝 빗나갔다. 전반 32분에는 응우옌 탄 빈이 재차 머리로 골문을 노렸으나 벗어났다. 필리핀도 전반 35분 레예스가 위협적인 돌파 후 왼발 슈팅을 기록했지만, 아쉽게도 득점으로는 이어지지 않았다. 공방전이 치열하게 이어졌으나 양팀은 기회를 살리지 못했고 결국 전반은 종료됐다. 이처럼 기세를 올린 베트남이었지만, 선제 득점은 필리핀의 몫이었다. 후반 22분 가요소가 볼을 잡고 기습적으로 왼발 슈팅을 날렸고, 볼은 베트남의 골문을 가르며 앞서 나갔다. 일격을 허용한 베트남도 반격에 나섰다. 후반 29분 부 반 탄이 오른발 슈팅을 날렸지만, 빗나갔다. 이후 베트남은 공격 숫자를 늘리고 롱 패스로 공을 위험 지역으로 투입하며 만회 골을 노렸고, 결국 결실을 맺었다.
South Africa Latest News, South Africa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인도네시아 제압한 베트남, '지략 대결 완승' 김상식 감독김상식 감독이 한국인 지도자 대결에서 웃었다. 김상식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 대표팀은 15일 오후 10시(한국시간) 베트남 비엣찌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 아세안축구연맹(AFF) 챔피언십(미쓰비시 일렉트릭컵) 조별리그 B조 3차전에서 신태용 감독의 인도네시아를 1-0으로 제압했다. 이로써 베트남은 2연승을 챙기며 ...
Read more »
'독사' 김상식 베트남, '여우' 신태용 인니 잡았다아세안 미쓰비시컵 지략 대결베트남 1대0 승 … 예선 2연승
Read more »
KBI코스모링크비나, 베트남 진출 8년만에 매출 5배 성장종합 전선 제조 회사 KBI코스모링크비나가 베트남에서 8년 만에 매출 5배 성장을 이뤄냈다. KBI코스모링크비나는 2017년 베트남 현지 기업 SH비나를 인수해 설립되었다. 베트남 기업의 한국화 전략과 유연한 생산으로 고객사가 원하는 납기를 맞춰주는 것이 성공 비결이다.
Read more »
베트남 진출 기업 절반, 핵심 기술 유출 및 위협 경험베트남은 한국의 3대 교역국으로 떠오르면서, 진출한 국내 기업들은 핵심 기술 유출이나 위협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외국인 직원이나 한국인 직원이 기술자료를 탈취한 뒤 경쟁사로 이직하는 형태의 기술유출 비중이 높다.
Read more »
전북 현대 B팀, 아시아 무대 16강 진출 성공에도 아쉬운 패배전북 현대 B팀은 태국 무앙통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0-1로 패배했지만,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주목받은 신예들은 경기 중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였고, 경험이 부족한 선수들도 큰 실수 없이 무앙통의 공격을 막아냈다.
Read more »
전북 현대, 필리핀 세부 FC 상대로 4-0 완승하며 조기 16강 진출 확정전북 현대가 필리핀의 세부 FC를 상대로 4-0 승리를 거두며 조기 16강 진출을 확정했다. 이날 경기에서 이승우, 전병관 등 주요 선수들이 활약했고, 경기 감각을 찾고 있는 선수들도 나란히 골 맛을 보며 전북은 다양한 수확을 얻었다.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