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 업무를 담당하다 학부모의 항의에 시달렸다'는 소문이 꼬리를 물었습니다.
작년에 처음 아이들을 가르치기 시작한 젊은 교사의 죽음을 둘러싸고, 학부모의 이른바 '갑질'이 있었던 것 아니냐는 등 각종 의혹이 무성한데요.그제 오전 11시쯤 서울 서초구의 한 초등학교에서"건물 창고에 교사가 쓰러져 있다"는 신고가 112에 접수됐습니다.사망한 교사는 작년 초 임용된 20대 초반의 여성.유서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2년차 젊은 교사가 학교 안에서 숨진 채로 발견되자 각종 의혹이 제기됐습니다.학교 측은 그러나"숨진 교사가 학교폭력 담당이 아니고 담임을 맡은 학급에서도 올해 학교 폭력 신고가 없었다"고 밝혔습니다.다만 일주일 전쯤 담당 학급에서 학생 두 명이 실랑이를 벌이던 중 이마를 다친 일로, 학부모의 민원성 전화를 받은 사실은 있었던 것으로 파악됐습니다.하지만 이후 학교 측이 직접 홈페이지에 게시한 입장문에선 이 대목이 빠져 있어 의문을 키우고 있습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1388', '다 들어줄 개' 채널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South Africa Latest News, South Africa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서초 초등교사 극단 선택…교사노조 “학부모 항의 힘들어해”서울 서초구의 한 초등학교에서 1학년 담임 교사가 극단적 선택을 한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 중입니다. 서울교사노동조합은 숨진 교사가 최근 벌어진 학교폭력 사건으로 학부모의 항의를 받아 힘들어했다고 주장했습니다.
Read more »
“극단 선택 초등교사, 학부모 4명에 시달려” 주장···학교 측 “학폭·정치인 가족 없어”지난 18일 서울 서초구의 한 초등학교에서 극단적 선택을 한 1학년 담임교사가 학부모 4명의 민원에 시달렸다는 증언이 나왔다.
Read more »
교내에서 초등 교사 극단 선택 충격...'진상 규명' 촉구A 교사, 교내에서 숨진 채 발견…극단 선택 추정 / 사망 배경 두고 ’학폭 관련 시달림’ 의혹 제기 / ’정치인 학부모’ 설에 당사자들 ’사실무근’ 해명 / 교원단체들 '철저한 진상 규명' 촉구
Read more »
극단선택 서울 초등교사 유족 '학부모 마찰 여부 수사해 달라'서울시교육청이 유족 의사 확인... 서울교사노조 "고인, 4명의 학부모로부터 시달려"
Read more »
한기호, 초등교사 극단적 선택 연루설에 “터무니없는 허위사실”한기호 국민의힘 의원이 20일 서울 서초구 한 초등학교 교사가 극단적 선택을 한 원인이 자신의 가족과 관계됐다는 루머가 온라인상에서 퍼지자 “터무니없는 허위사실”이라고 밝혔다.
Read more »
서울 서초구 학교서 초등교사 극단적 선택...교육계 ‘진상규명’ 촉구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