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민주동문회가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의 정권을 비판하며 선언문을 발표했습니다. 김건희 여사의 박사학위 논문 도용 의혹과 윤석열 정권의 권력 남용 문제 등을 지적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가 2022년 924일 오후 영국·미국·캐나다 순방을 마치고 성남 서울공항에 도착, 공군 1호기에서 내리며 손을 흔들고 있다. 연합뉴스 국민대 민주동문회 일동은 “결자해지의 때가 왔다”며 ‘시국선언문’을 지난달 30일 발표했다.
이들은 “김건희를 소위 ‘여사’의 자리에 올려놓은 것, 그 자리를 이용해 온갖 전횡을 저지를 수 있도록 한 것은 김건희의 박사논문이었다. 소위 김건희 ‘동문’의 박사학위논문을 심사하여 학위를 부여한 학교는 국민대학교였다”며 “우리 국민대학교 동문들은 큰 책임과 부끄러움을 느낀다”고 했다.앞서 김 여사의 2008년 국민대 테크노디자인 전문대학원 박사학위 논문인 ‘아바타를 이용한 운세 콘텐츠 개발 연구: ‘애니타’ 개발과 시장적용을 중심으로’는 언론보도와 인터넷 블로그, 김 여사가 재직했던 ㅇ사의 사업계획서를 도용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학술지에 게재된 논문 영문 제목에 ‘회원 유지’를 ‘member Yuji’라고 적어 논란을 빚기도 했다.
국민대 민주동문회 윤석열 김건희 정권퇴진 박사학위 논문 도용 권력 남용
South Africa Latest News, South Africa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조국 혁신당 대표,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에 대한 비판적 주장을 펼쳐조국 혁신당 대표는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에 대한 비판적인 주장을 펼쳤다. 조 대표는 이날 정책연설회에서 윤석열 대통령과의 소통 방식, 김건희 여사의 역술인과의 교감을 비판했다.
Read more »
상설특검 규칙 개정안, 양곡관리법 개정안 등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윤석열 대통령과 여당은 야당 주도로 통과된 상설특검 규칙 개정안, 양곡관리법 개정안 등에 대한 비판적 입장을 밝혔으나, 야당은 여당의 충분한 논의 없이 법안을 강행 처리한 것에 대해 반발하고 있다.
Read more »
박민식, 윤석열 정부의 역사의식과 철학의 부재를 드러내다박민식은 2023년 5월부터 초대 국가보훈부 장관을 맡아 '윤석열표 이념전쟁·역사전쟁 돌격대장'을 자임하였으나, 그의 주장은 역사와 이념에 대한 비판적 이해와는 거리가 멀었고, 윤석열 정부의 역사의식과 철학의 부족함을 드러냈다.
Read more »
윤석열 정부 관련 보수단체들, 과거 박근혜 정부와 연결윤석열 정부와 관련된 보수단체들의 뿌리가 박근혜 정부 '화이트리스트' 사건 연루 인사들로 확인. 이들은 종로빌딩에 집결해 언론에 대한 비판적 입장 표명.
Read more »
윤석열 정권에 대한 국민 불신이 70%를 넘어서며, 불신 연대 형성윤석열 정권에 대한 국민 불신이 70%를 넘게 되면서, 이를 불신 연대를 통해 반영하고 있다. 또한, 이 불신 연대는 팬데믹 시기 독일에서 등장한 개념에서 유래하며, 이로 인해 유무형의 저항이 일어나고 있다.
Read more »
청년들이 윤석열 정권에 항의하는 시국선언 시작청년들이 윤석열 정권에 대해 분노와 실망을 담은 시국선언을 시작했습니다. 이들은 이태원 참사와 채상병 순직, 의료 대란 등에 대한 불만을 표현하며 정부에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