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어제저녁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람보르기니 차량을 ...
마약 간이 검사 결과 필로폰 등 3개 종류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는데, 체포 당시 영상을 YTN이 단독 입수했습니다.조금 뒤 경찰이 출동해 수갑을 채워 체포한 뒤에도 A 씨는 몸을 제대로 가누지 못합니다.당시 A 씨는 허리춤에 차고 있던 흉기를 보여주고, 차에 타서는 창밖으로 흉기를 내밀며 직원을 위협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A 씨의 람보르기니 차량은 체포 지점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거리 한복판에 버려진 채 발견됐습니다.
A 씨는 경찰 조사에서"흉기를 차에 보관해 다니다가 상대방이 시비를 걸자 스스로 보호하는 차원에서 허리춤에 차고 내린 것"이라면서,"흉기를 휘두를 생각이 없었다"고 진술했습니다.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마약 정밀 검사를 의뢰하고, A 씨의 동선을 추적해 병원에서 투약했는지도 조사하고 있습니다.이런 가운데 한 유튜버는 A 씨가 지난달 2일, 서울 압구정에서 롤스로이스를 타고 행인을 치어 뇌사에 빠트린 혐의로 구속 기소된 20대 신 모 씨와 선후배 관계라고 주장했습니다.경찰은 또, A 씨가 경찰 관리명단에 포함된 조직폭력배는 아니라면서도, 조폭과 연루됐는지 확인한다는 방침입니다.[전화] 02-398-8585
We have summarized this news so that you can read it quickly. If you are interested in the news, you can read the full text here.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