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애라가 아들의 학교폭력 피해 사연을 언급하며 힘들었던 속내를 털어놨다. 신애라는 25일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 출연해 소아청소년정신과 전문의 오은영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신애라는 남편 차인표와의 결혼 생활에 대해 '난 부부싸움 하면 삐쳐서 오래 가는 스타일이다.
신애라는 25일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 출연해 소아청소년정신과 전문의 오은영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신애라는 남편 차인표와의 결혼 생활에 대해 “난 부부싸움 하면 삐쳐서 오래 가는 스타일이다. 차인표는 버럭하는데 뒤끝은 전혀 없는 스타일이다. 근데 그게 너무 상처가 됐다. 그것 때문에 이야기를 많이 해서 요즘은 많이 달라졌다"고 말했다. 다만 신애라는 “나도 내가 말 안 하고 있는 게 안 좋겠다고 생각해서 남편한테 막 화냈더니 세상 편했다. 싸우고 뒤끝이 없더라. ‘우리 남편이 이런 거였구나’라고 이해하게 됐다”며 웃었다. 이후 신애라는 자녀 얘기를 하며 아들이 겪었던 학폭 사건을 언급했다. 그는 “아들이 마음이 여리다. 근데 연예인 아들이라는 이유로 학교에서 괴롭힘 대상이 된 적이 있다. 어떤 아이가 계단에서 발로 아들의 가슴을 뻥 차고, 돈 가져오라고 하고, 변기에 양말과 속옷을 다 넣은 적도 있다고 하더라. 그 얘기를 듣는데 피가 거꾸로 솟았다”고 털어놨다.그는 “자기들이 입양됐으니까 보육원에서 캠프를 하는 봉사를 가더라. ‘엄마, 쟤네들도 나처럼 입양되면 좋을 텐데’라면서 되게 마음 아파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애들 보면서 ‘얘들 없었으면 어쩔 뻔했어’ 하게 된다”며 딸들을 향한 애정을 표했다.
South Africa Latest News, South Africa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단독] 노동위 인정 부당해고에 조사관이 “노조 빼고 합의해”경기지방노동위원회(경기지노위)의 한 조사관이 경기지노위와 중앙노동위원회까지 노조 가입을 이유로 한 부당해고를 인정한 ...
Read more »
민주당, 광화문-대통령실 앞 ‘방류 규탄’ 행진...“윤 대통령 침묵 말라”당 추산 2천여 명 참석...이재명 “정부, 어민 피해 만회 위해 일본에 구상권 청구 표명해야”
Read more »
“4일은 서이초 교사 49재, 수업대신 추모”…교사 8만명 동참예고1만500여개교 참여할듯 우회파업에 교육공백 교육부 “학습권 피해” 서울·세종·전북교육감 파업 지지메시지 밝혀
Read more »
민주당 용어 사용 문제 삼은 국힘 '풍평 피해, 일본만 쓰는 말'"'풍평 피해'에 귀 의심, 불붙은 집에 부채질 하다 못해 선풍기 틀어"... KBS·MBC 보도도 비난
Read more »
文 “후쿠시마 방류 반대”에…與 “실패한 대통령 왜 이리 말 많나”[레이더P] 권성동 “유체이탈 넘어 유체거부 화법 어민·수산업 피해 걱정 가증스러워 제비 다리 부러뜨리고 약 발라주나” 유상범 “내로남불·이중성DNA에 분노”
Read more »
국힘 '오염수 방류' 총력 방어... '민주당, 가짜뉴스와 선동 앞장'"풍평 피해 일본에서만 쓰는 말"... KBS·MBC 보도 직접 겨냥 "광우병 시즌2"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