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부, UFO·인간 아닌 존재 유해 보관중”…UFO 청문회 열려 KBS KBS뉴스
AP 통신 등에 따르면 미국 정보요원을 지낸 공군 소령 출신 데이비드 그러쉬는 현지시간 26일 연방 하원 감독위원회의 한 소위원회 청문회에 출석해 내부고발자를 자처하며 이같이 증언했습니다.미확인비행현상은 상공에서 목격됐지만 설명할 수 없는 현상을 뜻하는데 외계 우주선이라는 뉘앙스가 있는 UFO 대신 공식적인 용어로 사용됩니다.그는 “공직 생활을 하는 과정에서 수십년 걸쳐 추락한 UAP를 회수하고 역설계한 프로그램을 알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팀 버쳇 하원의원은 청문회 모두발언에서 정부가 정보를 숨기고 있다는 주장을 지지하며 “덮은 것을 파헤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커비 조정관은 “해군과 공군의 비행기 조종사들이 전하거나 보고한 미확인 비행 현상들이 있지만 그게 뭔지에 대해서는 답변할 수 있는 게 없다”고 말했습니다.이와 관련해 외계 비행선일 가능성 때문이 아니라 중국 등이 정보수집을 위해 알려지지 않은 정찰 기술을 쓰고 있을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South Africa Latest News, South Africa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미 정부, UFO·인간 아닌 존재 유해 보관중'…UFO 청문회 열려 | 연합뉴스(서울=연합뉴스) 장재은 기자=미국 정부가 외계인 존재 정황을 수십년간 숨기고 있다는 주장이 의회 청문회에서 제기됐다.
Read more »
하와이에 안치됐던 국군 유해 7위, 70여년 만에 귀환 | 연합뉴스(서울=연합뉴스) 김승욱 기자=미국 하와이에 안치됐던 국군 6·25 전사자 유해 7위가 70여년 만에 고국으로 돌아온다.
Read more »
하와이 잠든 영웅 유해 7위…전투기 호위 속 73년만에 귀환 | 중앙일보고 최임락 일병 등 국군 참전 용사의 유해 7위가 고국으로 돌아온다.
Read more »
“9월 모의평가, 졸업생 등 지원자 지난해 대비 증가”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9월 모의평가 접수 결과, 졸업생 등 재학생이 아닌 지원자 수가 지난해 대비...
Read more »
73년만 돌아온 '故 최임락 일병'…F-35A 호위 속 尹대통령 맞이 | 연합뉴스(서울=연합뉴스) 이동환 기자=윤석열 대통령은 26일 밤 성남 서울공항에서 6·25 전쟁 국군 전사자 7인의 유해 봉환 행사를 주관했다.
Read more »
73년 만에 고국으로 돌아온 고 최임락 일병, 직접 마중한 윤 대통령윤 대통령은 운구 차량이 성남공항을 출발해 유해가 안치될 국립서울현충원으로 떠나는 순간까지 거수경례를 했다.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