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된 회차에서 결혼지옥은 한 재혼 가정의 사연을 다뤘다. 전 남편과의 사이에서 낳은 일곱살 딸이 있는 아내가 현재 남편을 아동학대로 신고했다는 내용이었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지난 19일 방송된 20회차와 관련해 21일 오전 10시까지 2900여건의 민원이 접수됐다고 밝혔다. 방송통신심의위 관계자는 이날 통화에서 “현재 해당부서에서 관련 내용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방송 이후 시청자들은 ‘아이가 싫다는데도 과도한 스킨십을 한 것은 문제’ ‘상담이 아니라 아동 성추행으로 신고감’이라고 비판했다. MBC는 논란이 잇따르자 해당 회차의 다시보기 서비스를 전날 삭제했다. 연예인 패널들의 상담 과정에서 문제가 불거지자 방송사들은 전문가들을 출연시키기 시작했다. 육아 예능에서 명성을 쌓은 오은영 소아정신청소년 클리닉 원장은 많은 프로그램에 ‘상담 전문가’라는 타이틀을 달고 출연했다. 가족 내 오래 쌓인 문제, 아동 폭력 문제 등은 한번의 상담으로 해결할 수 없다. 사연자와 여러번 만나서 이야기를 듣고 전문가와 함께 문제를 진단하고 해법을 내는 과정까지 지속적으로 이뤄져야 한다. 장기간 관찰하는 다큐멘터리 형태가 아닌 일회성 예능 프로그램에서 ‘상담 치유’하기는 쉽지 않다.
South Africa Latest News, South Africa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MBC ‘결혼지옥’, 아동성추행 논란에 다시보기서 장면 삭제MBC가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 결혼지옥에서 방송된 장면에 대해 ‘아동성추행’이라는 지적이 이어지자 해당 장면을 다시보기 서비스에서 삭제했다.
Read more »
유현인 '최강야구 통해 야구 더 재밌어져…대학 후배들 힘내길' | 연합뉴스(서울=연합뉴스) 하남직 기자=유현인(22·단국대)이 야구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에서 만난 이승엽(46) 두산 베어스 감독과의 재회를 꿈꾼다...
Read more »
국민의힘, 전당대회 '당원투표 100%'로 바꾼다…결선투표제 도입국민의힘, 전당대회 '당원투표 100%'로 바꾼다…결선투표제 도입 매주 금요일엔 JTBC의 문이 열립니다. 📌 '오픈 뉴스룸' 방청 신청하기 :
Read more »
이태원 국정조사 시작됐는데... 아직도 얼어붙은 예산안 협상이태원 국정조사 시작됐는데... 아직도 얼어붙은 예산안 협상 주호영 김기현 예산 국민의힘 원내대표 곽우신 기자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