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 외교장관 “北 탄도미사일 발사·러에 무기제공 강력 규탄”

South Africa News News

G7 외교장관 “北 탄도미사일 발사·러에 무기제공 강력 규탄”
South Africa Latest News,South Africa Headlines
  • 📰 maekyungsns
  • ⏱ Reading Time:
  • 1 sec. here
  • 2 min. at publisher
  • 📊 Quality Score:
  • News: 4%
  • Publisher: 51%

주요 7개국(G7) 외교장관들은 8일 북한이 거듭해서 탄도미사일을 발사하고 러시아에 무기와 탄약을 제공하는 행위에 대해 강력히 규탄했다. 일본 외무성에 따르면 G7 외교장관들은 이날 오전 도쿄에서 열린 회의에서 인도·태평양 문제를 논의한 뒤 이같이 밝혔다. 이와 함께 G7 외교장관들은 일본인 납북 피해자 문제의 즉각적인 해결을 지지한다는 의사를 표명했다.

일본 외무성에 따르면 G7 외교장관들은 이날 오전 도쿄에서 열린 회의에서 인도·태평양 문제를 논의한 뒤 이같이 밝혔다.또한 중국에 우려를 직접 표명하는 것이 중요하며, 글로벌 과제와 공통의 관심 분야에서는 중국과 협조할 필요성이 있다는 점을 확인했다.그는 북한이 핵·미사일 활동을 활발히 하는 것에 대해 우려를 표하기도 했다.이들은 우크라이나 복구와 부흥을 위한 노력에 속도를 낸다는 데에도 의견을 모았다.

We have summarized this news so that you can read it quickly. If you are interested in the news, you can read the full text here. Read more:

maekyungsns /  🏆 15. in KR

South Africa Latest News, South Africa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G7 외교장관 '北 탄도미사일 발사·러에 무기제공 강력 규탄'G7 외교장관 '北 탄도미사일 발사·러에 무기제공 강력 규탄'일본 외무성에 따르면 G7 외교장관들은 이날 오전 도쿄에서 열린 회의에서 북한이 핵·미사일 활동을 활발히 하는 데 우려를 표하며 이는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안보리) 결의 위반이라고 지적했다. 이날 G7 외교장관들은 인도·태평양 문제를 논의한 데 이어, 일본인 납북 피해자 문제의 즉각적인 해결을 지지한다는 의사를 표명했다. 이에 앞서 G7 외교장관들은 우크라이나 문제를 논의했고, 강력한 우크라이나 지원과 대러시아 제재에 대응하는 자세를 바꾸지 않을 것이라는 인식을 공유했다.
Read more »

G7외교장관들,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일시 교전 중단 촉구할 듯G7외교장관들, 이스라엘-하마스 전쟁 일시 교전 중단 촉구할 듯지난 4월 나가노 가루이자와에서 열린 G7 외교장관 회의 〈사진=연합뉴스〉이스라엘의 가자지구 공격으로 민간인 희생이 커지는 가운데 주요 7개국(G7) 외교장관은 오늘(8일) 발표할 공동성명에서 인도적 목적을 위
Read more »

성남시의회 민주당, 의회 파행 중 신상진 시장·국힘 의원들 외유행보 비판성남시의회 민주당, 의회 파행 중 신상진 시장·국힘 의원들 외유행보 비판"민생 내팽겨친, 집권여당의 무책임한 외유 행보 규탄"
Read more »

''풀뿌리 민주주의' 위기 지역신문, 정부 예산 삭감 일제 반발'''풀뿌리 민주주의' 위기 지역신문, 정부 예산 삭감 일제 반발'바른지역언론연대와 주간지협의회 공동 성명 발표, 2024 예산 편성 강력 요구
Read more »

'소상공인 뒤에 숨어 일회용품 규제 유예... 부끄럽다 환경부''소상공인 뒤에 숨어 일회용품 규제 유예... 부끄럽다 환경부'환경부, 7일 일회용품 관리 정책 발표... 환경단체, 규탄 성명 "직무유기"
Read more »

日언론 '한중일 외교장관 회의, 26일 부산 개최 최종 조율'日언론 '한중일 외교장관 회의, 26일 부산 개최 최종 조율'한국과 중국, 일본이 오는 26일 부산에서 3국 외교장관 회의를 개최하는 방향으로 최종 조율에 들어갔다고 일본 요미우리신문이 8일 외교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다. 앞서 교도통신도 지난달 한국 정부가 한중일 외교장관 회의를 이달 26일 전후에 개최하는 방안을 중국과 일본에 타진했다고 전했다. 정재호 주중 한국대사는 지난 6일 한국 특파원들과 만나 '현재 11월 말 부산에서 한일중 외교장관 회의를 개최하는 방안을 3국이 조율 중'이라며 '3국 모두 한일중 협력에 대한 의지가 강한 만큼 조속한 시일 내에 개최가 확정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Read more »



Render Time: 2025-02-26 18: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