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시청각실서 8살 아동 살해, 여교사 범행 자백

사건 News

학교 시청각실서 8살 아동 살해, 여교사 범행 자백
학교 폭력살인아동학대
  • 📰 YTN24
  • ⏱ Reading Time:
  • 24 sec. here
  • 8 min. at publisher
  • 📊 Quality Score:
  • News: 34%
  • Publisher: 63%

8살 아동이 학교 시청각실에서 칼에 찔려 사망한 사건 발생. 40대 여교사가 범행 자백. 아동과 가해자는 전혀 관계없는 것으로 알려짐. 학교 관리 및 가해자 심리 상태에 대한 조사 필요.

◇앵커>학교는 어린이들의 요람이 돼야 하는데 이런 일이 생겼습니다. 일단 피해아동의 명복을 빌고 유가족들에게 위로의 말씀을 전하면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장에서 발견된 교사가 범행을 자백했다고 해요. 어떤 내용을 조사해야 한다고 보십니까?

◆임주혜>참담한 사건이 발생하고 말았습니다. 8살 어린아이가 학교 시청각실에서 칼에 찔린 채로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되었지만 결국 목숨을 잃었습니다. 해당 장소에는 40대 여교사가 함께 발견되었는데 이 여교사 역시도 칼에 일부 찔린 그런 상황으로 발견되었습니다. 수술을 받고 병원 치료받고 있는 상황인데 범행을 자백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아마도 범행 이후에 자해를 진행한 것으로 지금까지는 전해지고 있는데 정확한 범행동기는 확인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전해지고 있는 바에 따르면 초등학교 어린 아이와 해당 가해자가 일면식도 없는 사이라는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어떤 연관관계가 없었던 것이죠. 같은 학교에서 근무하고 있고 이 학교에 다니고 있다는 연결점 외에는 돌봄교실에서 방과후 이후에 수업을 마치고 정상적으로 하교를 했어야 되는데 하교를 하지 않고 연락이 닿지 않자 부모님들이 실종신고를 진행하게 된 것이고요.

We have summarized this news so that you can read it quickly. If you are interested in the news, you can read the full text here. Read more:

YTN24 /  🏆 2. in KR

학교 폭력 살인 아동학대 교사 복직 관리 소홀

South Africa Latest News, South Africa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태국 파타야에서 한국인 관광객 살해, 범행 일당 징역형 선고태국 파타야에서 한국인 관광객 살해, 범행 일당 징역형 선고태국 파타야에서 30대 한국인 관광객을 살해한 일당 3명이 1심에서 각각 무기, 30년, 25년 징역형을 받았다.
Read more »

대전 초교 충격의 흉기사건…7세 여아 사망, 범인은 교사대전 초교 충격의 흉기사건…7세 여아 사망, 범인은 교사대전 서부경찰서와 소방당국 등에 따르면 10일 오후 5시 50분쯤 대전 서구 관저동 한 초등학교 건물 2층 시청각실에서 흉기에 찔린 7세 A양과 이 학교 40대 여교사 B씨가 발견됐다. 경찰 관계자는 오후 5시 18분쯤 '아이의 엄마가 아이가 집에 돌아오지 않자 신고해서 출동해 보니 아이와 여교사가 쓰러져 있었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경찰 관계자는 '유력한 용의자인 여교사가 범행을 자백했지만 실제 범행 이유는 무엇인지, 우발적으로 흉기를 휘둘렀는지 등 아직 확인할 것이 많다'며 '해당 교사의 정신병력 등도 확인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Read more »

명절, 발달 장애 아동 가족을 위한 슬기로운 마음명절, 발달 장애 아동 가족을 위한 슬기로운 마음발달 장애 아동 부모로서 명절에 가족들과 어울리면서 발생할 수 있는 어려움과 슬기로운 대처법을 제시합니다.
Read more »

대전 초등학교서 교사, 흉기로 학생(7) 살해대전 초등학교서 교사, 흉기로 학생(7) 살해대전의 한 초등학교에서 7세 여자아이가 같은 학교 교사가 휘두른 흉기에 찔려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10일 오후 5시50분쯤 대전 서구의 한 초등학교 건물 2층 시청각실에서 흉기에 찔린 7세 A양과 이 학교 40대 여교사 B씨가 발견됐습니다. A양은 심정지 상태였고,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사망했습니다. B씨는 목과 팔 등을 흉기에 찔렸지만 의식은 있는 상태였습니다. 경찰은 현재 B씨가 학생을 흉기로 찌른 뒤 자해한 것으로 보고 수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B씨는 해당 초등학교 소속 정교사임이 확인되었습니다.
Read more »

이라크 '9살 소녀도 결혼 허용'... '여성·아동 권리 붕괴'이라크 '9살 소녀도 결혼 허용'... '여성·아동 권리 붕괴'이라크 의회가 최근 9살 이상 아동의 결혼을 사실상 합법화하는 법을 통과시킴에 따라, 이라크 여성연맹과 인권운동가들이 이에 강하게 반발하고 나섰다. 지난 21일(현지시간), CNN과 등 주요 외신 보도에 따르면, 이라크 의회는 이날 개인신분법 등 논란이 지속되던 3개의 법안을 통과시켰다. 개인신분...
Read more »

거버넌스포럼 “LG CNS 상장으로 지주사 주식 살 이유 없어져”거버넌스포럼 “LG CNS 상장으로 지주사 주식 살 이유 없어져”이남우 회장 “이제 지주사인 LG 주식을 살 이유 없어” 이번 IPO의 배경으로 2대주주 PE 엑시트 꼽기도
Read more »



Render Time: 2025-02-24 00:3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