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삼성, 대타작전 대성공…한화에 역전승 SBS뉴스
삼성은 오늘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한화와 방문 경기에서 7대 2로 이겼습니다.1회 초 안타를 친 구자욱을 제외하면 3회까지 단 한 명도 1루를 밟지 못했습니다.투아웃에서 오재일을 대신해 타석에 들어선 윤정빈이 페냐를 두들겨 가운데 담장을 넘기는 대형 동점 솔로 홈런을 쏘아 올렸습니다.
선두타자 김지찬과 후속 타자 김현준이 한화 두 번째 투수 정우람을 상대로 연속 안타를 터뜨렸고, 계속된 원아웃 1, 2루에서 구자욱이 한화 세 번째 투수 박상원을 상대로 중전 적시타를 때렸습니다.삼성은 후속 타자 김동엽이 다시 적시타를 폭발해 6대 2로 달아났고, 9회에 한 점을 추가하며 한화 선수들의 전의를 꺾었습니다.구자욱은 4타수 2안타 1타점 1득점으로 힘을 보탰으나 8회 말 수비 도중 허벅지 뒤 근육을 다친 뒤 들것에 실려 나가 주변을 안타깝게 했습니다.
South Africa Latest News, South Africa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프로야구 5월 MVP 후보 노경은·서진용·임찬규·박동원 등 8명KBO는 오늘 노경은을 비롯해 서진용, 임찬규, 박동원, 홍창기, 백정현, 박찬호, 양의지까지 8명의 5월 월간 MVP 후보를 공개했습니다. 노경은은 올 시즌 13홀드로 이 부문 단독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Read more »
프로야구 최하위 kt, 1군 5명 말소…황재균 28일 만에 복귀4연패에 빠진 프로야구 최하위 kt wiz가 하루에 1군 선수 5명을 2군으로 내려보내는 특단의 조처를 했습니다. kt는 오늘 수원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리는 2023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와 홈 경기를 앞두고 내야수 오윤석, 외야수 이시원, 홍현빈, 투수 이채호, 김정운을 1군에서 뺐습니다.
Read more »
NC 구창모, 아시안게임 명단 발표 앞두고 부상 이탈프로야구 NC 다이노스의 좌완 토종 에이스 구창모가 다시 부상으로 이탈했습니다. NC 구단은 오늘 구창모를 1군 엔트리에서 말소하고 왼손 투수 정구범을 콜업했습니다.
Read more »
미국 하원 외교위원장 “삼성·SK가 마이크론 빈자리 못 채우게 해야”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