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위대, 파리 교외 시장 자택 급습 … 폭죽으로 시장 가족 공격 시위대가 2일 프랑스 파리 교외 시장의 집을 급습하면서 파리 교외 시장의 가족들이 다쳤다.
캡션: 빈센트 장브론 시장은 자택 급습 사건에 대해 “이루 말할 수 없는 비겁한 살인 미수”라고 비난했다지난달 27일 알제리계 청소년이 경찰의 총을 맞아 사망한 뒤 촉발된 시위가 한층 격렬해진 가운데 시위대가 2일 파리 교외 시장의 집을 급습하면서 시장의 가족들이 다쳤다.당시 장브론 시장은 집에 없었으나, 시장의 아내는 다리가 부러졌으며, 자녀 또한 다쳤다.
검찰이 이번 사건에 대해 살인 미수 혐의를 적용해 수사에 나선 가운데 아직 용의자들에 대해선 밝혀지지 않은 상태다.그러면서 폭동자들이 차량을 이용해 문으로 돌진했고, 이후 차량에 불을 질러 불길이 집안으로 번져나가게 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불꽃놀이용 폭죽으로 도망치는 시장의 아내 멜라니 노왁과 각각 5살, 7살 난 자녀들을 공격했다고 덧붙였다.“선을 넘는 ”이라는 장브론 시장은 “오늘 나의 우선순위는 가족들을 돌보는 것”이라면서 “ 프랑스 공화국을 지키고 섬기겠다는 나의 의지 또한 예전보다 커졌다”고 강조했다.
South Africa Latest News, South Africa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그는 아이였다,' 경찰의 살인 이후 폭동으로 들썩이는 파리 교외 - BBC News 코리아프랑스 시위: 경찰의 살인 이후 폭동, 소요로 들썩이는 낭테르 프랑스 파리 낭테르에서는 두 개의 세계가 충돌하고 있다
Read more »
프랑스 폭동: 온라인에 유포되는 폭동 루머 - BBC News 코리아프랑스 폭동: 온라인에 유포되는 폭동 루머 프랑스 폭동에 대한 수많은 허위 사실과 오해의 소지가 있는 주장이 소셜미디어에 유포되고 있다.
Read more »
시장 자택 돌진해 폭죽 공격도…프랑스 폭력시위 전방위 확산프랑스 폭력시위가 전방위로 확산하는 가운데 경찰이 최루탄을 쏘며 대응하고 있다 〈사진=AFP연합〉 프랑스에서 알제리계 10대 소..
Read more »
'불타는 프랑스' 시장 집 돌진…숨진 소년 할머니 '멈춰라'교통 검문을 피해 달아나던 알제리계 10대 소년이 경찰의 총에 맞아 숨진 프랑스에서 대규모 시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곳곳에서 닷새째 폭력 시위가 벌어지면서, 밤 사이 700명 넘는 사람들이 추가로 체포됐습니다.
Read more »
AI로 폐기물 처리 개선하고 재활용을 확대하는 방법 - BBC News 코리아플라스틱: AI로 폐기물 처리 개선하고 재활용을 확대하는 방법 영국 스타트업 '그레이패럿'은 유럽 약 50개 폐기물 처리 및 재활용 시설의 컨베이어 벨트에 카메라를 설치했다.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