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과 사랑에 빠진 남자, 640명의 경쟁자

South Africa News News

인공지능과 사랑에 빠진 남자, 640명의 경쟁자
South Africa Latest News,South Africa Headlines
  • 📰 OhmyNews_Korea
  • ⏱ Reading Time:
  • 45 sec. here
  • 2 min. at publisher
  • 📊 Quality Score:
  • News: 21%
  • Publisher: 51%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영화] 2014년 아카데미 각본상 수상작

지난 1993년 만 23세의 젊은 나이에 마약 과다복용으로 요절한 리버 피닉스의 동생으로 알려졌던 배우 호아킨 피닉스는 에서 악역 콤모두스 역을 맡아 아카데미 남우조연상 후보에 오르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그리고 2005년 리즈 위더스푼과 함께 제임스 맨골드 감독의 에 출연해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면서 '리버 피닉스의 동생'이 아닌 '배우 호아킨 피닉스'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지난 1999년 1, 2편과 를 만들었던 크리스 콜럼버스 감독은 고 로빈 윌리엄스와 함께 이라는 독특한 소재의 휴먼 멜로영화를 선보였다. 물론 1억 달러의 제작비가 투입된 은 세계적으로 8700만 달러의 성적에 그치며 흥행에는 실패했다. 하지만 휴머니티와 멜로라는 주제가 적절히 결합된 은 흥행성적과 별개로 국내외 관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마렌 에거트에게 베를린 영화제 은곰상: 주연상을 안겼던 독일영화 은 완벽한 배우자를 대체할 휴머노이드 로봇을 테스트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한 여성과 로봇의 동거를 그린 멜로 영화다. 오직 자신만을 위해 설계된 로봇에게서 묘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 여성의 심리를 흥미롭게 묘사한 은 마렌 에거트의 섬세한 연기와 실사판에서 야수를 연기했던 댄 스티븐스의 변신을 보는 재미가 쏠쏠한 작품이다. 큰사진보기 ▲ 호아킨 피닉스가 연기한 무기력한 대필작가 테오도르는 인공지능 운영체제 사만다와의 연애로 활기를 되찾는다. ⓒ 주식회사 더쿱손 편지에 익숙하지 않은 세상에서 다른 사람의 편지를 대신 써주는 대필작가로 활동하는 테오도르는 서정적인 글 솜씨로 많은 이들의 감성을 촉촉히 적셔준다. 하지만 정작 본인은 아내와의 별거 후 의욕을 잃고 무기력한 삶을 살고 있다. 그렇게 살아가는 의욕을 잃어가던 테오도르는 우연한 기회에 언제나 자신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인공지능 운영체제 사만다를 만나게 된다.

아내와 별거 중이고 인공지능 운영체제와 사랑에 빠졌지만 그나마 멀쩡한 직업을 가진 대필작가 테오도르를 연기한 호아킨 피닉스는 에서도 엄청난 연기내공을 발휘하며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특히 사만다가 잠시 접속이 되지 않자 크게 당황한 테오도르가 마치 길을 잃은 어린아이처럼 이성을 잃고 거리를 헤매며 방황하는 연기는 단연 압권이었다.

We have summarized this news so that you can read it quickly. If you are interested in the news, you can read the full text here. Read more:

OhmyNews_Korea /  🏆 16. in KR

South Africa Latest News, South Africa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안세영 이어 또 쾌거… 서승재, 배드민턴 세계선수권 韓 3번째 다관왕안세영 이어 또 쾌거… 서승재, 배드민턴 세계선수권 韓 3번째 다관왕강민혁과 남자 복식 우승 채유정과 혼복서도 정상 한국, 金3·銅1 ‘역대 최고’
Read more »

‘SKY캐슬’ 감독이 만드는 독특한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에 주인공 맡은 배우들‘SKY캐슬’ 감독이 만드는 독특한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에 주인공 맡은 배우들남자 배우는 군복무를 마친 뒤 첫 작품으로 이 드라마를 선택했다.
Read more »

뇌물 주고 서류 조작해도…LH 입찰제한 '길어야 반년'뇌물 주고 서류 조작해도…LH 입찰제한 '길어야 반년'정부와 LH가 철근 빠진 아파트 논란에 대한 대책으로 전관업체들의 입찰을 제한하겠다고 했죠. 그러나 그동안 LH가 입찰을 제한한 ..
Read more »

'재택근무 중' 클린스만, 대표팀 명단 기자회견도 생략한다'재택근무 중' 클린스만, 대표팀 명단 기자회견도 생략한다[기자]우리 축구 남자 대표팀 감독 위르겐 클린스만 얘기를 갖고 왔습니다.근무 태만이란 얘기가 있던데 예전 국대 감독들과는 좀 ..
Read more »

홀로 사는 여성 집 숨어든 ‘옆집 남자’, 법원은 풀어줬다홀로 사는 여성 집 숨어든 ‘옆집 남자’, 법원은 풀어줬다피해자, 불안감에 집 못들어가
Read more »

향수 뿌리는 남자 늘었다…디올 첫 팝업향수 뿌리는 남자 늘었다…디올 첫 팝업디올, 롯데몰에 3주간 매장 열어니치 향수 인기에 남성고객 늘어뷰티브랜드 향수 마케팅 본격화남성 향수시장 전년比 15% 성장
Read more »



Render Time: 2025-02-27 06:4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