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 대통령 '공산전체주의 세력, 늘 민주·인권·진보로 위장'

South Africa News News

윤 대통령 '공산전체주의 세력, 늘 민주·인권·진보로 위장'
South Africa Latest News,South Africa Headlines
  • 📰 OhmyNews_Korea
  • ⏱ Reading Time:
  • 58 sec. here
  • 2 min. at publisher
  • 📊 Quality Score:
  • News: 27%
  • Publisher: 51%

윤 대통령 '공산전체주의 세력, 늘 민주·인권·진보로 위장' 윤석열_대통령_경축사 선대식 기자

또한 일본을 향해서는"우리와 보편적 가치를 공유하고 공동의 이익을 추구하는 파트너"라고 표현했다.윤석열 대통령은 15일 오전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제78주년 광복절 경축식 경축사 말머리에서"독립운동은 자유민주주의 국가를 만들기 위한 건국운동이었다"라고 말했다.

윤 대통령은"자유와 인권이 무시되는 공산전체주의 국가가 되려는 것은 더욱 아니었다"면서 운을 띄운 뒤"자유민주주의를 선택하고 추구한 대한민국과 공산전체주의를 선택한 북한의 극명한 차이가 여실히 드러났다"라고 밝혔다. 이어"그럼에도 불구하고 공산전체주의를 맹종하며 조작선동으로 여론을 왜곡하고 사회를 교란하는 반국가세력들이 여전히 활개치고 있다"면서"자유민주주의와 공산전체주의가 대결하는 분단의 현실에서 이러한 반국가세력들의 준동은 쉽게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윤 대통령은"공산전체주의 세력은 늘 민주주의 운동가, 인권 운동가, 진보주의 행동가로 위장하고 허위 선동과 야비하고 패륜적인 공작을 일삼아 왔다"면서"우리는 결코 이러한 공산전체주의 세력, 그 맹종 세력, 추종 세력들에게 속거나 굴복해서는 안 된다"라고 밝혔다.

윤 대통령은 한미일 3국의 안보 협력을 강조하기도 했다. 특히, 일본을 향해서는"이제 우리와 보편적 가치를 공유하고 공동의 이익을 추구하는 파트너"라고 말했다. 이어"한일 양국은 안보와 경제의 협력 파트너로서 미래지향적으로 협력하고 교류해 나가면서 세계의 평화와 번영에 함께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일본이 유엔사령부에 제공하는 7곳 후방 기지의 역할은 북한의 남침을 차단하는 최대 억제 요인"이라면서"북한이 남침을 하는 경우 유엔사의 자동적이고 즉각적인 개입과 응징이 뒤따르게 되어 있으며, 일본의 유엔사 후방 기지는 그에 필요한 유엔군의 육해공 전력이 충분히 비축되어 있는 곳"이라고 강조했다.순국선열들과 애국지사들께 경의를 표합니다.건국 운동이었습니다.따라서 우리의 독립운동은공산 세력과 맞서 자유 대한민국을 지켜내는 것으로, 그리고 경제 발전과 산업화, 민주화로 이어졌습니다.우리는 조국의 자유와 독립,존경하는 국민 여러분,산업화를 성공시켰습니다.반면 같은 기간, 70년 동안공산전체주의를 선택한 북한의 극명한 차이가전체주의 세력은늘 민주주의 운동가, 인권 운동가,그 맹종 세력, 추종 세력들에게 속거나 굴복해서는자유, 인권, 법치의 보편적 가치를 공유하는 국가들과공동의 이익을 추구하는 파트너입니다.

We have summarized this news so that you can read it quickly. If you are interested in the news, you can read the full text here. Read more:

OhmyNews_Korea /  🏆 16. in KR

South Africa Latest News, South Africa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속보]윤 대통령 “공산전체주의 세력, 민주주의 운동가 위장해 패륜적 공작”[속보]윤 대통령 “공산전체주의 세력, 민주주의 운동가 위장해 패륜적 공작”윤석열 대통령은 15일 광복절 경축사에서 “공산전체주의 세력은 늘 민주주의 운동가, 인권 운동가, 진보주의 행동가로 위장하고 허위 선동과 야비하고 패륜적인 공작을 일삼아 왔다”고 말했다.
Read more »

윤 대통령 '공산전체주의 세력은 인권운동가, 진보 행동가로 위장'윤 대통령 '공산전체주의 세력은 인권운동가, 진보 행동가로 위장''전체주의 세력은 자유사회가 보장하는 법적 권리를 충분히 활용해 자유사회를 교란시키고, 공격해왔다'며 '이것이 전체주의 세력의 생존 방식'이라고 말했습니다.
Read more »



Render Time: 2025-02-28 21:3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