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독으로 한국 널리 알릴 수 있는 콘텐츠 만들고 싶다”
지난 24일 글로벌이앤비가 주최한 ‘제68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본선이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가운데, 지역 예선과 두 번의 합숙 끝에 본선 무대에 오른 24명의 후보자들은 자신의 지성과 매력을 발산했다.‘진’의 영예를 안은 김채원은 “미스코리아를 준비하는 동안 정말 많은 배움이 있었다”며 “앞으로 영화감독을 꿈꾸는 사람으로서 한국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그 이유에 대해 “데미안 셔젤은 ‘라라랜드’나 ‘위플래쉬’처럼 정말 젊고 열정 넘치고 꿈 많은 젊은이들을 타깃으로 이야기하는 영화 감독이라고 생각한다. 저 역시 데미안 셔젤 감독처럼 사람들의 감성을 어루만지고 싶다”고 했다. 또 “봉준호 감독처럼 사회적 비판적 메시지도 전달할 수 있는 영화 감독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경선 과정을 무사히 마친 5명의 당선자들은 향후 사회 공헌에 적극적으로 임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올해 대회는 합숙 기간 동안 주관 방송사인 MBC 플러스미디어와 함께 3부작 리얼리티 콘텐츠가 제작됐다. 추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 예정이다.
South Africa Latest News, South Africa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작년 세계 가상화폐 탈취액 3분의 1은 北소행…올해 더 늘것'(종합)(뉴욕·서울=연합뉴스) 이지헌 특파원 이상현 기자=북한이 핵과 미사일 프로그램 개발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가상화폐 탈취를 지속하고 있으며 탈...
Read more »
'작년 세계 가상화폐 탈취액 3분의 1은 北소행…올해 더 늘것'(뉴욕=연합뉴스) 이지헌 특파원=북한이 핵과 미사일 프로그램 개발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가상화폐 탈취를 지속하고 있으며 탈취액은 올해 들어 ...
Read more »
김민석 'DJ였다면 김정은 동조 않았을것'…임종석 발언 우회비판(서울=연합뉴스) 임형섭 기자=더불어민주당 김민석 최고위원은 22일 '북한의 '적대적 두 국가론'은 비판돼야 한다'며 '김대중 전 대통령이라...
Read more »
'영원한 재야' 장기표 암 투병 중 별세…향년 78세(종합2보)(서울=연합뉴스) 박형빈 기자='영원한 재야' 장기표 신문명정책연구원 원장이 22일 별세했다. 향년 78세.
Read more »
야 4당·시민사회 “금투세 미룰 이유 없어…예정대로 시행해야”‘증시 급락’은 과장, ‘지배구조 개선 선결’은 핑계…“1% 위해 조세 형평성 무너뜨릴 순 없어”
Read more »
“돌려받을 수 있긴 있나요” 청년 불만 달랬지만…이번엔 아버지와 아들 싸움나겠네정부의 국민연금 개혁이 시행되면 올해 59세의 생애 평균 보험료율(내는 돈)은 7.8%, 소득대체율(받는 돈)은 56.5% 수준이다. 월소득이 250만원이면 평균 9만5000원을 보험료로 내고, 향후 약 141만원을 받는 것이다. 반면 갓 성인이 된 18세 청년은 같은 소득이더라도 매월 16만원(12.8%)을 내고 연금액은 105만원(42%) 수준이다 .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