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하마스의 이스라엘 기습 공격을 바라보는 세계의 시각은 엇갈렸습니다.서방은 테러 행위라 맹비난했고, 이란 등 일부 중동 국가들은 적극 지지 의사를 밝...
류재복 기자의 보도입니다.아울러 이스라엘을 흔들림 없이 지지할 것임을 천명했습니다.이란은 지지의 뜻을 밝혔고, 팔레스타인 무장단체인 이슬라믹 지하드도 공격에 동참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하마스의 이스라엘 공격은 미국 중재로 관계 개선을 꾀하고 있는 사우디아라비아와 이스라엘 관계는 물론 중동 전체에도 적잖은 파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국제 기사목록 전체보기.
류재복 기자의 보도입니다.아울러 이스라엘을 흔들림 없이 지지할 것임을 천명했습니다.이란은 지지의 뜻을 밝혔고, 팔레스타인 무장단체인 이슬라믹 지하드도 공격에 동참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하마스의 이스라엘 공격은 미국 중재로 관계 개선을 꾀하고 있는 사우디아라비아와 이스라엘 관계는 물론 중동 전체에도 적잖은 파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국제 기사목록 전체보기We have summarized this news so that you can read it quickly. If you are interested in the news, you can read the full text here.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