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쌍방울 대북 송금 의혹과 관...
박성준 대변인은 오늘 브리핑에서 민주당은 국민과 함께 윤석열 정권의 폭압을 정면으로 돌파하겠다며, 이 대표의 입장을 전했습니다.박 대변인은 이와 관련해, 오늘과 내일 민주당 워크숍에 이어 검찰이 소환을 통보한 모레는 일본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관련 목포 현장 최고위가 있다고 반박했습니다.[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박성준 대변인은 오늘 브리핑에서 민주당은 국민과 함께 윤석열 정권의 폭압을 정면으로 돌파하겠다며, 이 대표의 입장을 전했습니다.박 대변인은 이와 관련해, 오늘과 내일 민주당 워크숍에 이어 검찰이 소환을 통보한 모레는 일본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관련 목포 현장 최고위가 있다고 반박했습니다.[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South Africa Latest News, South Africa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속보] 민주 “이재명, 9월 국회 본회의 없는 주에 檢 출석”더불어민주당은 28일 “이재명 대표는 9월 정기국회 본회의가 없는 주간에 검찰에 출석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성준 대변인은 이날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관련 브리핑을 열고 “이재명 대표는 무도한 정권의 칼날을 피하지 않을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박 대변인은 “쌍방울 사건을 담당하고 있는 수원지검은 엉터리 조작으로 죄도 안 되는 사건으로 영장을 청구하려고
Read more »
[속보] 민주당 '이재명, 9월 국회 본회의 없는 주에 검찰 출석'박성준 대변인은 이날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관련 브리핑을 열고 '이재명 대표는 무도한 정권의 칼날을 피하지 않을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박 대변인은 '쌍방울 사건을 담당하고 있는 수원지검은 엉터리 조작으로 죄도 안 되는 사건으로 영장을 청구하려고 한다'며 '이 대표는 당당하게 소환에 응하겠다며 비회기 중 영장 청구가 가능하도록 소환 조사 일정에 협조했지만, 수원지검은 각종 핑계를 대며 자신들이 제안한 30일 이전의 조사는 모두 거부했다'고 했다. 박 대변인은 '이재명 대표에 대한 무도한 소환조사 방침은 윤석열 정권에 대한 민심이반이 심각하다는 것을 스스로 인정한 것'이라며 '검찰은 영장청구를 결론으로 정해놓고 엉터리 조작 수사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