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MLB 개인 첫 멀티 홈런…빅리그 한 시즌 최다 14호(종합)
하남직 기자=김하성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입성 후 처음으로 한 경기에서 홈런 2개를 치며 빅리그 개인 한 시즌 최다 홈런 기록도 14개로 늘렸다.
김하성은 25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 파크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피츠버그 파이리츠와의 홈 경기에 1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1회말 선두타자 홈런'을 작렬했다. 김하성의 개인 통산 3번째 '1회 선두타자 홈런'이다.광고김하성은 1-8로 뒤진 5회말 1사 2루에서 프리스터의 시속 135㎞ 슬라이더를 걷어 올려 왼쪽 담을 넘겼다. 이 타구의 속도는 시속 155㎞, 비거리는 111m였다.김하성은 지난 23일 디트로이트 타이거스를 상대로 시즌 12호 홈런을 치며, 빅리그 한 시즌 개인 최다 홈런 기록을 경신했다.이틀 만에 홈런을 추가한 김하성은 팀당 162경기를 치르는 메이저리그에서 샌디에이고의 101번째 경기만에 홈런 14개를 작렬해 한 시즌 개인 최다 홈런을 더 늘렸다.피츠버그 한국인 왼손 타자 최지만은 이날 샌디에이고가 오른손 선발 다르빗슈 유를 선발로 내보냈음에도 선발 라인업에서 빠졌다.
South Africa Latest News, South Africa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김하성, 선두타자 홈런…MLB 한 시즌 개인 최다 '13홈런' | 연합뉴스(서울=연합뉴스) 하남직 기자=김하성(27·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이틀 만에 홈런을 추가하며, 개인 한 시즌 최다 홈런을 13개로 늘렸다.
Read more »
'모따 극장골' 천안, 개막 21경기 만에 첫 승리…김천 1위 수성(종합) | 연합뉴스(서울=연합뉴스) 이영호 기자=프로축구 K리그2 천안FC가 모따의 '극장골'과 2골 1도움을 펼친 파울리뇨의 쌍끌이 활약을 앞세워 성남FC를...
Read more »
북, 코로나 이후 첫 외빈 초청…中대표단 전승절 경축행사 참가(종합) | 연합뉴스(서울=연합뉴스) 김지연 기자=북한이 오는 27일 전승절을 맞아 중국 대표단을 초청했다고 24일 밝혔다.
Read more »
류현진의 복귀전은 8월로…한 차례 시뮬레이션 게임 치를 예정 | 연합뉴스(서울=연합뉴스) 하남직 기자=류현진(36·토론토 블루제이스)이 7월 말이 아닌 8월 초에 빅리그 복귀전을 치를 전망이다.
Read more »
하먼, 메이저 대회 디오픈 우승…김주형은 한국인 최고 성적 2위 | 연합뉴스(서울=연합뉴스) 김동찬 기자=브라이언 하먼(미국)이 시즌 마지막 메이저 대회인 제151회 디오픈(총상금 1천650만 달러) 우승을 차지했다...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