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지난 3~5일 현지 군수공장을 시찰한 자리에서 소총을 만져보며 테스트해보는 모습. 〈사진=조선중앙통신&..
오늘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에 따르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은 지난 11~12일 전술미사일생산공장을 비롯한 중요 군수공장을 현지지도하면서 군수생산실태를 알아봤습니다. 김 위원장의 군수공장 시찰은 지난 3∼5일에 이어 엿새만입니다.노동신문은 김 위원장이 "전술미사일 생산공장이 이미 이룩한 성과에 토대해 현존 미사일 생산능력을 보다 비약적으로 제고함으로써 확대 강화된 전선부대들과 미사일부대들의 편제수요와 작전계획수요에 맞게 대대적으로 생산장비시킬 데 대한 중대한 목표를 제시했다"고 전했습니다.
김 위원장은 "전쟁 준비의 질적 수준은 군수산업발전에 달려있다"면서 "공장이 우리 군대의 전쟁 준비를 다그치는 데서 맡고 있는 책임이 대단히 막중하다. 공장에서는 로동계급의 애국적 열의를 폭발시켜 전쟁준비를 위한 생산적 양양을 일으켜나가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우리 군대는 임의의 시각에 그 어떤 전쟁에도 대처할 수 있는 압도적인 군사력과 확고한 준비태세를 철저히 갖춤으로써 적들이 감히 무력을 사용할 엄두를 내지 못하게 만들며 만약 접어든다면 반드시 괴멸시켜버려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South Africa Latest News, South Africa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김정은, 군수공장 또 시찰…'전쟁 준비 철저히 하라'김정은 북한 노동당 총비서가 군수공장들을 또다시 시찰하면서 전쟁준비를 철저히 하라고 지시했습니다. 노동신문은 김정은 총비서가 지난 11일과 12일 전술미사일 생산공장을 비롯한 중요 군수공장들을 현지지도하고 군수생산실태를 파악했다고 보도했습니다.
Read more »
北김정은 '미사일 생산능력 비약적 제고'…장갑차도 직접 몰아(종합) | 연합뉴스(서울=연합뉴스) 김지연 기자=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주요 군수공장들을 시찰하고 '전쟁준비의 질적수준은 군수산업발전에 달려있다'며 무기 생...
Read more »
북 김정은, 태풍 피해지역 방문해 간부 질타…'둔감하고 무책임' | 연합뉴스(서울=연합뉴스) 김지연 기자=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은 최근 6호 태풍 '카눈'에 의한 폭우로 피해가 발생한 강원도 안변군 오계리 일대를 돌...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