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싱 전 국가대표 남현희(42)씨의 결혼 상대였던 전청조(27)씨가 사기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게 된 가운데, 남씨의 공모 의혹을 수사해달라는 진정이 경찰에 접수됐다. 전씨가 (투자금을 돌려달라는) 피해자들에게 ‘남현희에게 달라고 하면 된다’고 말할 정도로 깊은 관계로 보인다'며 남씨의 공모 의혹을 수사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김 의원은 제보를 토대로 지난 25일 전씨와 그를 강연자로 초대한 S업체 대표 이모씨를 사기·사기 미수 혐의로 고발한 것과 관련해서도 '고발 뒤 추가 제보를 받았다'면서 제보자가 중국 사업 투자금으로 1억1000만원을 건넸으나 돌려받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펜싱 전 국가대표 남현희씨의 결혼 상대였던 전청조씨가 사기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게 된 가운데, 남씨의 공모 의혹을 수사해달라는 진정이 경찰에 접수됐다.김 의원은 “남씨는전씨로부터 명품 가방 등을 선물 받았다. 전씨가 피해자들에게 ‘남현희에게 달라고 하면 된다’고 말할 정도로 깊은 관계로 보인다”며 남씨의 공모 의혹을 수사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김 의원은 제보를 토대로 지난 25일 전씨와 그를 강연자로 초대한 S업체 대표 이모씨를 사기·사기 미수 혐의로 고발한 것과 관련해서도 “고발 뒤 추가 제보를 받았다”면서 제보자가 중국 사업 투자금으로 1억1000만원을 건넸으나 돌려받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앞서 남현희씨는 여성조선과의 인터뷰에서 15세 연하인 재벌 3세 전청조씨와 결혼한다고 밝힌 바 있다. 전씨는 미국에서 오래 지낸 재벌 3세이며, 승마를 전공했으나 10대에 심각한 부상으로 은퇴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더불어 현재는 상류층을 대상으로 예체능 예절교육 사업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전씨는 남씨와 결혼 예정이라는 사실이 알려진 뒤 사기 전과와 재벌 3세 사칭 의혹 등으로 구설에 올랐다. 전씨는 이별을 통보받자 지난 26일 새벽 경기 성남시의 남씨 어머니 집을 찾아가 여러 차례 문을 두드린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South Africa Latest News, South Africa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짝퉁 골프채' 받은 현직판사 무죄…건넨 업자도 뇌물 무죄 왜A 부장판사에게 짝퉁 골프채를 건넨 혐의(뇌물공여) 등으로 기소된 마트 유통업자 B씨(54) 등 2명에게도 무죄를 선고했다. 재판부는 'A 부장판사가 골프채를 받은 뒤 B씨가 여러 민사·형사 건으로 재판을 받은 사실은 분명하다'며 'B씨가 A 부장판사에게 (골프채를 건넨 뒤) 막연한 기대를 했을지 모르지만 A 부장판사는 여러 수사기관이나 재판에 영향력을 미칠 지위가 아니었다'면서 이같이 판단했다.
Read more »
극단선택 부추기는 SNS … 4년새 7배 폭증위기의 아이들'살기싫어' '같이 죽을 사람'SNS 유해 게시글 매년 증가지난해만 22만건 신고 접수'상담해줄게' 채팅 유도해미성년자 性착취 범죄도유해정보 차단 인력 태부족
Read more »
“잘못한거 없는데, 왜 처벌하나”...금융위 제재에 소송하는 금융사 급증 왜?금융위 피소 10건 중 4건은 패소 “제재 정당성 및 신뢰 저하 우려”
Read more »
[이슈 360] 부와 명예 다 가진 듯한 이들도…왜 '마약' 손대나뜨거운 이슈를 360도 가상현실로 설명해드리는 이슈360입니다.유명인들 마약 사건이 잇따르고 있습니다.부와 명예, 인기 다 가진 듯한 이들이 왜 마약에 빠지는 걸까.우리 뇌에는 '보상회로'란 게 있습니다.맛있는
Read more »
“선 넘지 말라고 했지”…공격 받은 미국, 친이란 군시설에 반격美, 중동 미군기지 12차례 피격에 親이란 군사시설에 미사일로 반격 사망자수 신빙성 논란에 하마스 7000명 명단 공개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