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송파구에 살던 일가족 5명이 숨진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이들의 돈 거래를 집중적으로 살펴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내용..
서울 송파구에 살던 일가족 5명이 숨진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이들의 돈 거래를 집중적으로 살펴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내용을 정리하면, 숨진 가족 중 한 명이 수억원의 피해를 입힌 사기 혐의로 고소을 당한 상태였고.현장에서 발견된 유서에는 가족 간 빚 문제가 언급돼 있었습니다.
경찰은 사망 경위를 파악하기 위해 오씨가 사는 송파구 빌라를 찾았습니다.가족 간 빚 문제로 갈등이 있었다는 내용이었습니다.시어머니의 집 보증금 등 수억원의 돈도 빌린 걸로 파악됐습니다.다만 인근 주민은 이들이 화목한 가정이었다고 기억했습니다.오씨는 그제 호텔에 딸과 함께 들어간 뒤, 어제 혼자 나온 사실이 확인됐습니다.경찰은 오씨의 휴대전화와 돈 거래 내역 등을 분석해 일가족의 구체적인 사망 원인을 파악할 계획입니다.
We have summarized this news so that you can read it quickly. If you are interested in the news, you can read the full text here.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