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와 불륜설' 히로스에 료코, 결국 남편과 이혼 SBS뉴스
지난달 히로스에 료코가 미슐랭 1스타 프렌치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오너셰프 A 씨와 불륜 의혹이 보도된 뒤 부부가 위기를 극복하지 못한 것으로 추정된다.
현지 언론매체에 따르면 23일 히로스에 료코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준과 상의한 후 이혼에 합의하고 서류를 제출했다. 양육권은 내가 가진다. 사생활로 또 한 번 시끄럽게 하는 게 걱정됐고 이혼을 알릴까 고민했다. 상황이 끝난 뒤 아이들의 불안이 더 번지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밝히기로 했다"고 발표했다.첫 번째 결혼에서 아이 한 명을 둔 히로스에 료코는 2010년 재혼한 캔들 아티스트 캔들 준과 두 아이를 낳고 14년 동안 결혼생활을 유지해 왔다. 불륜설 상대 남성인 셰프 A 씨도 유부남이었다. 히로스에 료코는 2014년에도 동료 배우와 불륜설에 휘말렸지만 당시에는 '다른 친구와 함께 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셰프 A 씨와의 불륜설은 히로스에 료코의 두 번째 불륜설인데다, 히로스에 료코가 A 씨에게 쓴 것으로 추정되는 절절한 내용의 러브레터까지 공개되면서 사태가 심각해졌다.
이에 남편인 캔들 준이"히로스에 료코는 최고의 엄마이자 아내"라며 이혼을 원치 않는다는 기자회견을 열어 사태를 진정시키려 노력하기도 했다. 일본 누리꾼들은 남편인 캔들 준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파경을 맞은 것에 대해서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South Africa Latest News, South Africa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바로 갚을게, 20만 원만' 급전 요구 1천회…야금야금 3억 뜯어급하게 쓸 돈이 필요하다며 약 1천 번에 걸쳐 3억 원 넘게 지인들의 돈을 뜯은 30대가 결국 재판에서 징역 3년을 선고받고 사회로부터 격리됐습니다.
Read more »
고 채수근 상병 영결식 '아들 사랑해 사랑해 정말 사랑해…'[영상]'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경북 예천 수해 실종자 수색작전 중 순직한 고 채수근 상병의 어머니는 모든 힘을 짜내 아들을 붙잡았고, 결국 탈진해서야 아들을 떠나 보냈다. 22일 포..
Read more »
[단독] 합법체류 6살도 20여일 갇혔다…밥 못 먹어도 안 풀어줘3살 아동이 미등록 체류자라는 이유만으로 외국인보호소에 19일 동안 구감된 뒤 제대로 치료조차 받지 못하고 강제출국된 사실이 확인된데 이어, 법무부가 합법적 체류 자격이 있는 6살 아동도 23일 동안 구금한 사실이 추가로 드러났습니다.
Read more »
日 톱스타 히로스에 료코, 불륜 인정…'실망 드린 점 사과'국내에도 잘 알려진 일본 유명 배우 히로스에 료코가 불륜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히로스에 료코는 14일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그는 '저의 경솔한 행동으로 많은 분들에게 폐를 끼치고 심려케 ..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