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이 아닌 존재의 생물학적 증거도 확보됐다'\r외계인 미국
미국 정부가 외계인의 유해를 수십 년간 보관해왔고 숨기고 있다는 주장이 미 의회 청문회에서 나왔다. 반면
2시간 넘게 진행된 청문회에서 이들은 공중 작전이나 훈련 중 UAP를 자주 목격했다고 진술했다. UAP는 흔히 ‘외계 우주선’이라는 의미의 UFO를 포함해 지구 상공에서 목격됐지만 아직 인류가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현상을 뜻한다.청문회에서 그러쉬는 “미 국방부가 수십 년간 추락한 우주선을 회수했고 이를 분해하고 또 모방해왔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수집한 자료를 토대로 이 정보를 상관에게 보고하기로 결심했는데 이 때문에 사실상 내부고발자가 됐다”라고 주장했다.
South Africa Latest News, South Africa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미 정부, 외계인 조종사 유해 보유 가능성…UFO 정황 100년 숨겨”미국 정부가 약 100년간 ‘미확인비행물체’(UFO)에 대한 정황을 숨기고 있다는 주장이 의회 청문회에서 제기됐습니다. 미국 정부가 외계인의 유해를 보유하고 있다는 주장도 나왔습니다. 👽🛸
Read more »
미 전직 정보요원 “정부, 외계인 존재 증거 숨기고 있다” 의회서 주장미국 정보요원을 지낸 공군 소령 출신 데이비드 그러쉬는 미국 정부가 미확인비행현상(UAP)과 관련된 기기와 해당 기기를 조종하는 인간 아닌 존재의 유해를 갖고 있다고 주장했다.
Read more »
'미 정부, UFO·인간 아닌 존재 유해 보관중'…UFO 청문회 열려 | 연합뉴스(서울=연합뉴스) 장재은 기자=미국 정부가 외계인 존재 정황을 수십년간 숨기고 있다는 주장이 의회 청문회에서 제기됐다.
Read more »
광복군 출신 소령 의문의 총살…수십년 추적해 실마리 찾은 아들 | 중앙일보'한 가지 궁금한 건 나라가 왜 아무것도 하지 않았느냐, 그겁니다…'\r육군 군대 아들
Read more »
UFO: ‘UFO와 외계인’으로 단결한 미 의회 - BBC News 코리아‘UFO와 외계인’으로 단결한 미 의회 미 연방하원이 흔히 ‘UFO’로 더 잘 알려진 UAP(미확인비행현상)에 대한 기념비적인 위원회를 소집했다. 이는 음모론으로 치부하던 UFO를 미 당국이 점점 더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다는 신호다.
Read more »
하와이 잠든 영웅 유해 7위…전투기 호위 속 73년만에 귀환 | 중앙일보고 최임락 일병 등 국군 참전 용사의 유해 7위가 고국으로 돌아온다.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