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 국정수행 지지율이 계속해서 역대 최저치를 갱신하고 있는 가운데, 전국 주요 대학교에는 윤석열 탄핵 소추 촉구 대학생 시국농성단과 윤석열퇴진대학생운동본부 공동 명의의 대자보가 나붙었다. 11월 5일부터 붙기 시작한 대자보에는 22대 국회가 윤석열 정권 탄핵 소추에 적극 나설 것을 주장하고, 국회 ...
윤석열 대통령 국정수행 지지율이 계속해서 역대 최저치를 갱신하고 있는 가운데, 전국 주요 대학교에는 윤석열 탄핵 소추 촉구 대학생 시국농성단과 윤석열퇴진대학생운동본부 공동 명의의 대자보가 나붙었다.
고려대학교에 붙은 한 대자보에는"시대는 탄핵을 원한다"는 제목으로"지지율 17%와 사회 각계게층에서의 시국선언, 전국에서 열리는 탄핵집회만 봐도 이미 심판은 끝났다"라며"11월 16일에 열리는 전국집중촛불에 민족고대가 나서자"고 적혔다. 또 다른 대자보에도"더 이상은 못 참겠다, 탄핵만이 답이다"라면서"국민은 2년반 동안 고통 받았지만 국민 곁에 정부는 없었다. 민심은 확고하다. 국회는 좌고우면하지 말고 탄핵절차에 돌입하라"고 주장했다. 한양대학교에 붙은 대자보도 눈에 띄었다."탄핵의 파도는 선명해졌다"라는 큰 글씨로"대한민국은 민주주의를 잃었다"며"윤석열 탄핵이 평화다. 11월 16일에 모두 촛불을 들고 젊은 지성인으로서, 역사의 한 걸음에 당당히 나섭시다"라는 독려 메시지가 실렸다.
South Africa Latest News, South Africa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혁신당 '17개 탄핵사유 정리중…민주, 머지않아 탄핵 동참할 것'(서울=연합뉴스) 계승현 기자=조국혁신당은 3일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소추안에 포함할 탄핵 사유를 17개로 나눠 정리 중이며, 이달 안에...
Read more »
“롱패딩 준비는 ‘김건희 특검’ 관철 의지” 野 본격 ‘장외투쟁’ 여론전민주당, 11월2일 ‘김건희 규탄 범국민대회’ “한동훈, 특검 거부하면 尹부부와 같이 죽어” 조국혁신당, ‘검찰 해체·윤석열 탄핵 선언대회’ “8년 전처럼 두꺼운 옷·목도리·장갑 준비해달라”
Read more »
검찰의 “김건희 영장 청구” 거짓말에 공분...“범죄은폐 가담 공범들”조승래 민주당 수석대변인 “김건희 범죄 은폐 가담 공범들 반드시 탄핵”
Read more »
'尹·金 공동정권 퇴진 대통령 탄핵도 추진'조국혁신당 '탄핵' 공식화소수 야당들도 장외투쟁민주, 탄핵주도엔 거리둬
Read more »
정성호 “임기단축 개헌하면 尹 대통령 성과 남는 것”“170석 넘는 민주당, 탄핵 신중히 국회, 국민들 입장에서 판단해야”
Read more »
일상화된 탄핵, 순찰 힘들다고 경찰청장 탄핵 청원까지 [사설]조지호 경찰청장에 대한 탄핵 청원 동의가 국회 상임위원회 회부 기준인 5만명을 넘어 탄핵소추 안건으로 다뤄질 요건을 갖추게 됐다. 일선 경찰관이 업무에 불만을 품고 탄핵 청원을 올려 일반인 동의를 구하는 것은 초유의 일이다. 과거엔 내부 제보나 감찰을 통해 해결을 모색했지만 이젠 기관장을 압박하는 탄핵 청원 행태로 나타나고 있어 씁쓸하다. 올 들어 탄핵 청..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