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45)씨는 학원 수강생 B씨가 자기 남편과 외도하자, 학원 SNS에 B씨 및 B씨 가족사진과 함께 B씨가 자기 남편과 바람을 피웠다는 내용의 게시물 등을 3차례 올린 혐의를 받았다.
A씨는 지난해 8월 자신이 운영하는 학원 수강생 B씨가 자기 남편과 외도한 데 화가 나"지금 딱 죽어라. 살아 있으면 내가 너 죽인다","네 자식까지 가만 안 둔다" 등 내용의 메시지를 모바일 메신저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B씨에게 보내는 등 6차례에 걸쳐 협박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그는 B씨가 경찰에 자신을 고소하자 보복할 목적으로 B씨 사진 등을 넣은 현수막을 제작해 걸겠다는 취지의 문자 메시지를 2차례 보내기도 했다.
재판부는"피고인이 범행을 저지른 데 참작할 만한 동기가 있다는 점을 감안하더라도 죄질이 좋지 않고, 피해자가 상당한 정신적 고통과 불안감을 느꼈을 것으로 보인다"며"범행을 모두 인정하는 점,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우발적으로 범행을 저지른 점 등을 종합했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South Africa Latest News, South Africa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역도 영웅’ 장미란, 문체부 2차관에 깜짝 발탁장 신임 차관은 2005∼2009년 세계역도선수권 4연패(2005·2006·2007·2009년)를 이뤘고, 올림픽에서는 금메달(2008년 베이징), 은메달(2004년 아테네), 동메달(2012년 런던)을 따냈다. 2013년 1월 은퇴를 선언하며 바벨을 내려놓았다.
Read more »
이태원 참사 특별법, 패스트트랙 탔다이태원 참사 특별법, 패스트트랙 탔다 이태원_참사_특별법 국민의힘 국회_본회의 패스트트랙 이경태 기자
Read more »
취재 허용 않은 언론의 '무단 사진게재'에 이렇게 맞섰다취재 허용 않은 언론의 '무단 사진게재'에 이렇게 맞섰다 혐오기사대응 퀴어퍼레이드 퀴퍼 언중위이용법 김소라 기자
Read more »
AS로마·울버햄프턴 방한 취소 확정…셀틱-인천 경기만 남아 | 연합뉴스(서울=연합뉴스) 안홍석 기자=이탈리아 프로축구 AS로마와 잉글랜드 울버햄프턴의 방한이 결국 무산됐다.
Read more »
백종원, ‘곱창거리’도 살려낼 수 있을까…삽교곱창거리 30일 ‘오픈’충남 예산군은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와 손을 잡고 조성한 ‘삽교시장 곱창특화거리’ 내 점포 6개가 30일 오전 11시 문을 열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Read more »
오늘이 마지막... 눈으로 느끼는 뮤직 페스티벌[인터뷰] 서귀포 라바르에서 개인전 'Muse, Sing My Persona : 신은 내 곁에' 연 유규 작가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