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도심에 큰 조각상이 등장했는데요.그런데 제발 좀 치워달라는 시민들의 요청이 쇄도하고 있습니다.왜 그런 걸까요?검붉은..
검붉은 눈동자에 박쥐 모양 날개, 입 밖까지 나온 황금빛 송곳니.워낙 특이한 생김새에 모양과 기원에 대한 논쟁이 불거졌고, 시민들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다며 호텔 측에 철거를 요청하는 민원이 빗발치는 상황입니다.종교 단체 또한 이 조형물이 악마 숭배를 조장한다며 비판하고 있는데요….
검붉은 눈동자에 박쥐 모양 날개, 입 밖까지 나온 황금빛 송곳니.워낙 특이한 생김새에 모양과 기원에 대한 논쟁이 불거졌고, 시민들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다며 호텔 측에 철거를 요청하는 민원이 빗발치는 상황입니다.종교 단체 또한 이 조형물이 악마 숭배를 조장한다며 비판하고 있는데요…South Africa Latest News, South Africa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악마인가, 부의 신인가…방콕 도심에 4m 괴기 조각상 논란태국 수도 방콕 도심에 대형 조각상이 등장해 논란에 휩싸였다. 기괴하고 섬뜩하다는 시민들 항의가 이어지는 반면 이를 숭배해 제물을 바치는 이들도 생겨났다. 이 조각상은 호텔 소유 부지에 있는 데다, 높이가 10m가 넘지 않아 시의 설치 허가를 받지 않아도 된다.
Read more »
태국 발칵 뒤집은 대형 조각상…불교 단체 “악마 숭배 조장” 비판태국의 수도 방콕 도심의 대로변에 설치된 대형 조각상이 ...
Read more »
태국 발칵 뒤집은 대형 조각상…불교 단체 “악마 숭배 조장” 비판태국의 수도 방콕 도심의 대로변에 설치된 대형 조각상이 ...
Read more »
“‘여성안심귀갓길’ 전면 폐지”…관악구의원에 비난글 쇄도신림동 흉기난동 사건과 등산로 성폭행 살인 등 흉악범죄가 잇따른 가운데 '여성안심귀갓길' 예산 삭감을 의정 성과로 소개한 구의원의 책임을 물으며 사퇴를 요구하는 글이 구의회 페이지에서 빗발치고 있다. 최 의원의 사퇴를 요구한 이들은 최 의원이 여성안심귀갓길 예산을 전액 삭감한 것이 최근 발생한 신림동 흉기난동, 성폭행 살인 사건 등 연이은 강력범죄에 책임이 있다는 취지의 주장을 하고 있다. 앞서 최 의원은 지난해 12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여성안심귀갓길 예산 전액 삭감을 자신의 주요 의정 활동과 성과를 소개하는 영상을 올린 바 있다.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