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농촌서 실종 두 살배기 아기, 6일 만에 마을 산에서 구조
박종국 특파원=중국의 농촌에서 두 살배기 아기가 실종 6일 만에 마을 야산에서 구조됐다고 극목신문 등 현지 매체가 11일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지난 10일 오전 10시께 산시성 상뤄시 단펑현 칭펑촌에서 실종됐던 두 살배기 남자아기 류이펑이 마을 야산 정상에서 수색대에 발견돼 구조됐다.그의 실종에 애를 태우던 가족과 마을 사람들은 물론 누리꾼들도 그가 무탈하게 구조됐다는 소식에 가슴을 쓸어내리며 환호했다.
수일째 구조에 진전이 없자 유괴 가능성이 제기됐는가 하면 생존의 '골든타임'을 놓쳤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나왔다.그의 할아버지가 종종 그를 데리고 산 중턱에 있는 천마밭에 데리고 다닌 적이 있다는 가족의 말에 따라 구조대는 이 산 일대를 집중적으로 수색해 9일 저녁 산 중턱에서 류이펑이 신고 있던 신발을 발견했다.누리꾼들은"분명히 유괴됐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무사히 돌아와 천만다행"이라며"두 살배기가 어떻게 홀로 산속에서 6일을 견디며 생존할 수 있었는지 도무지 믿기지 않는다"고 입을 모았다.
South Africa Latest News, South Africa Headlines
Similar News:You can also read news stories similar to this one that we have collected from other news sources.
출생 이틀 만에 암매장된 아기…광양서 시신 발굴 착수 | 연합뉴스(광양·목포=연합뉴스) 정회성 기자=생후 이틀 된 아기를 친모가 암매장한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시신 발굴조사에 착수했다.
Read more »
北, 美정찰기 침범 '영공→EEZ' 말바꿔…南 '공해상공 정상활동' | 연합뉴스(서울=연합뉴스) 김호준 기자=북한이 10일 하루에만 두 차례나 미국의 정찰기에 민감한 반응을 보이면서 사실상 격추할 수 있다고 위협했다.
Read more »
피츠버그 최지만, 복귀 후 첫 홈런+멀티히트…89일 만에 손맛 | 연합뉴스(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피츠버그 파이리츠의 내야수 최지만(32)이 부상 복귀 후 첫 홈런포를 쏘아 올렸다.
Read more »
'지구 12만년 만에 가장 덥다…시작일 뿐' | 연합뉴스(서울=연합뉴스) 노재현 기자=지구 역사에서 현재 기온이 12만년 만에 가장 높은 수준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Read more »
2931일 만에 퍼플아레나 찾은 전북, 연승 행진 이어갈까2931일 만에 퍼플아레나 찾은 전북, 연승 행진 이어갈까 K리그1 이민성 페트레스쿠 전북현대 대전하나시티즌 곽성호 기자
Read more »
스레드 1억 돌파에 CNN “트위터 미래 위태”CNN은 스레드의 가입자가 빠른 속도로 느는 것과 반대로 스레드 출시 이후 트위터 트랙픽은 급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Read more »